제목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 지역어르신 120명 초청 삼계탕 나눔행사 진행
출처 한국영농신문
URL www.youngno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63
등록일 2019-05-31
조회수 3084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 지역어르신 120명 초청 삼계탕 나눔행사 진행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어르신 초청 삼계탕 나눔행사..

                                                                                                                                                                                                                           




                     


광진구 소재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에서 지난 5월 23일(목)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따뜻한 사랑 한그릇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자양4동 주민센터’ 와 ‘성수2가 1동 주민센터’ 주관,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에서 후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내 주거하는 어르신 약 120여 명을 모시고 진행됐으며, 어르신들에게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한방삼계탕을 대접했다고 한다.


해당 음식점은 2006년 매장을 개업한 후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삼계탕을 무료로 봉사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진구에서 구민표창을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수점주는 “ ‘자그만 선행으로 기뻐하는 사람들을 보면 더 많은 곳에 베풀어야 한다’ 는 모토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며 “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고객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한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지난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으며, 하남시 장애인과 지역사회를 위해 매월 지속적으로 쌀 기부를 진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